이지훈아야네, 싱가포르로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

문이 달린 샤워 부스를 만들어 나체 노출을 최소화하고, 파우더 룸과 TV 라운지는 비행기 일등석을 연상시키는 곡선형 개인 공간을 채택해 방문객끼리 피아를 인식할 수 없도록 배려한다. 파우더룸에 일회용 빗까지 포장해둔 것은 개인적으로 잊을 수 없는 장면이었다. 건식 사우나는 안면 홍조 때문에 사우나를 기피하는 에디터가 처음으로 마음 놓고 즐길 정도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완벽했다.

 

공개된 CCTV에서는 4명의 마사지사가 오후 1시53분쯤 원이 머무른 객실로 들어가는 장면이 담겨있었다. 매체에 따르면 원은 지난 4일 태국의 한 고급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마사지사 4명을 불렀다. 사실 마사지의 만족도는 마사지샵이 좋고 가격이 비싸다고 무조건 높을 수는 없다고 한다. 나와 얼마나 잘 맞는 마사지사를 만나느냐의 문제가 가장 큰데, 이곳에서의 마사지는 무난한 편이었다. 친구가 그 마사지사에게 길길이 화를내는동안 그남자는 자신이 제몸을 만진것을 부정한것외에는 무슨소리를 하건 조용히 yes, i understand, i agree..라면서 몸을 사리더군요. 몸과 마음 마사지 / Body Mind and Soul (90분)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 친구가 다음날 매니저와 통화를 했을때 매니저는 그 남자가 유죄인것이 밝혀지면 스파에서는 저에게 그 손해를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변호사와 상담을 하였을때 변호사는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라고 했습니다. 제가 곧 미국을 떠야한다는 것도 문제였고 이런케이스는 전형적인 she said, he said 이기때문이었습니다. 방에는 저와 그 남자 단 둘이 있었고 아무도 보는 사람도 우리 대화를 들은 사람도 없었으며 폭력의 수준이 아니었기때문에 제 몸에 상처도 없었으니까요. 이곳에는 저녁 시간대 손님들이 몰려 한 시간 이상 기다리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불야성이다.

 

연습을 드라이버, 우드, 유틸등 긴채 위주로 하면 많이 아프죠. 골프 선배들 말씀이 몸 한바퀴 돌게 아파야 괜찮아진다고 ㅋㅋ 처음이라 무리하게 힘을써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시작한지 5개월됐는데 왼쪽 등쪽 갈비뼈 6개, 왼쪽 가슴 갈비뼈 1개 골절 되었네요. 현재는 왼손좌타로 변경한 지 1달 됐는데 오른쪽 등쪽이 아프네요.

 

하지만 당시엔 볼스피드도 모르고, 벽이나 그물에 대고 쳐서 알수가 없었기에 있는 힘껏 쓸수가 없었던거죠. 메커니즘이 제대로 안된 상태에서 볼 스피드 업하려고 부상을 입을수 있습니다. 초보자때는 빈스윙을 많이 하시면 부상없이 연습 가능하고, 시뮬레이터 없는 인도어에 가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혼수 장만을 위한 혜택도 제공되는데 업체 특전을 통해 혼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어딜 가든 스태프가 보이고 따로 벨을 누를 필요 없이 말을 걸면 굉장히 친근한 태도로 고객을 대한다. 점점 스태프가 줄고 시설이 커지는 여타 사우나와는 다른 상황으로 이런 고객 밀착형 서비스야말로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가장 큰 자산으로 보인다. 강남에 산다는 건 알았지만 이런 방식으로 증명할 줄은 몰랐다.

 

3개의 거대한 탕은 인피니트 풀을 채택, 수면을 눈높이에 맞춰 색다른 경험을 이끌어낸다. 특히 미끄럼 문제를 해결한 방법이 절묘한데 일단 작은 조명을 무릎 높이에 맞춰 시지각성을 높이고, 대리석 바닥에 금을 새겨 고무 매트 없이 자연스럽게 마찰력을 높였다. 무엇보다 프라이버시의 보호는 놀라울 만큼 정교하다.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그간 미공개 프로젝트 준비를 한창 빠이팅 넘치게 하다, 최근 요 며칠 몸져 누워있었다.

 

아로마마사지, 타이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등 인원수와 마사지의 종류에 따라 마사지룸도 정해진다. 마음이 차분해지는 음악과 기분이 좋아지는 향으로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피로가 풀어지는 듯했다. 호주의 나인 뉴스에 따르면 그의 부모는 "우리의 슬픔을 적절하게 표현할 단어를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들이 없는 미래를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learn more 경달 learn more read more read mo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지훈아야네, 싱가포르로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

Leave a Reply

Gravatar